송중기 결혼, 임신소식까지 겹경사

 

 

송중기

 

 

 

 

송중기 결혼 발표, 아빠 소식 까지 겹경사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결혼 소식과 함께 아빠가 된다는 소식도 전했습니다.

송중기는 어제 팬 카페에 직접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송중기는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린다"며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결혼 상대에 대해 송중기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며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다"고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마지막엔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다.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혼인신고 소식까지 전했습니다.

송중기는 열애설이 터지기 전인 지난 9월 한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을 전하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라고 언급해 케이티의 정체에 대해 관심이 주목됐습니다.

알려진 정보는 많지 않지만, 미국의 한 비평사이트에 케이티와 같은 이름의 배우가 검색되는데, 1984년 영국 태생으로 송중기보다 한 살 많습니다. '처녀의 성', '리지 맥과이어' 같은 영화에도 출연한 것으로 나오는데 2018년 이후 작품 활동은 없습니다.